씽 줄거리
영화 '싱'은 의인화된 동물들만 사는 세상을 배경으로 한 2016년 애니메이션 뮤지컬 코미디입니다. 줄거리는 자신의 극장에서 성공할 가능성이 거의 없는 코알라 버스터 문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버스터는 이곳을 계속 열기 위해 사방에서 몰려드는 노래 경연 대회를 열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그는 매력적인 대상을 약속하지만 인쇄 오류로 인해 10만 달러로 잘못 광고하게 되고, 유일하게 제공할 수 있는 금액은 천 달러에 달합니다.
일을 하지 않는 돼지 로지타, 음악 사랑과 가족 범죄 사이에 끼어든 어린 고릴라 조니, 가슴 아픈 고슴도치 로커 애쉬, 큰 목소리와 자부심을 동시에 가진 거리의 마이크 마우스, 무대 공포증에 시달려 노래를 잃은 코끼리 미나, 춤에 대한 열정을 가진 유쾌한 돼지 미나 등 다양한 경쟁자들이 이 유혹에 반응합니다.
버스터는 파산에 직면하고 극장을 잃는 등 경쟁자들을 능가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많은 장애물에 직면합니다. 하지만 그의 영원한 낙관주의 덕분에 참가자들은 대신 자신의 열망을 계속 추구할 수 있습니다. 무질서로 가득 찬 이 세상에는 질서나 계획이 없어 보이지만 모든 캐릭터는 스스로 발전합니다: 로지타는 더욱 자신감을 갖게 되고, 조니는 아빠에게 맞서고, 애쉬는 그녀의 독창성을 수용하기 시작하고, 미나는 내면의 악마들과 마주하면서 그녀의 아름다운 목소리가 나옵니다.
극장이 철거된 후 영화가 절정에 달했을 때, 버스터는 다른 참가자들과 함께 야외에서 마지막 호화로운 공연을 준비합니다. 이들은 버스터의 신앙뿐만 아니라 공연 중 보여준 원초적인 열정과 재능을 통해 참석했던 다른 모든 사람들을 되찾습니다. 제공된 주요 경연 대회 상금으로는 돈을 받지 못하지만, 이들은 자신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무대 공연에 대한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싱"은 활기찬 조연 배우와 잊을 수 없는 곡들이 등장하는 음악의 힘, 끈기, 꿈에 대한 감동적인 영화입니다
소개
"노래를 부른 주문형 고양이와 쥐"는 가스 제닝스의 이전 작품인 같은 주제의 애니메이션 속편입니다. 2016년에 가족 영화로 개봉했습니다. 줄거리는 다양한 종류의 음악에 참여하는 의인화된 동물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영화는 사운드트랙과 생생한 색채로 인해 더욱 밝아집니다. 사운드는 영화에서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우리는 "사운드"의 예를 살펴봄으로써 이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연구에서는 애니메이션 세계에서 음악적 행위와 내레이션 및 마지막 효과 역할을 결합하여 캐릭터 개발을 위한 음악 작업을 분석하고자 합니다.
캐릭터 개발에서 사운드트랙의 역할
"노래"는 음악 중심의 노래이며, 사운드트랙은 노래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다양한 사람과 감정을 변화시킵니다. 이 노래는 음악 표현을 통해 각 캐릭터를 하나의 특별하고 특별한 존재로 만드는 노래입니다. 예를 들어, 고릴라 조니는 가족과 같은 범죄자가 되거나 (노래에 대한) 꿈을 이루기 위해 내면의 갈등을 표현하기 위해 부르는 클래식 곡인 하드 록과 소울에 관여합니다. 반면에 자신이 노래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기억하면서 일상 활동의 단조로움에서 벗어나고 싶어서 항상 다른 사람들의 집안일을 하고 있다고 느끼는 로지타는 빠른 노래를 듣습니다.
각자의 감정과 삶의 사건에 공감할 수 있는 노래를 전략적으로 조합함으로써 청중을 이전보다 더 깊이 캐릭터와 결합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펑크 록커 애쉬가 이별을 겪은 후 개인적으로 변신한 모습은 오리지널 곡을 부를 때 그녀의 자립심과 대담함을 보여줍니다. 사운드트랙은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각 곡이 자신의 삶의 변화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기 때문에 캐릭터 아크를 유도합니다. 음악 감독이 지적으로 선택한 이 트랙들은 현장에 어울릴 뿐만 아니라 감성적인 색채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음악 공연과 시각적 스토리텔링의 통합
"Sing"이 시각적 스토리텔링과 함께 음악 공연을 얼마나 소중히 여기는지에 대한 놀라운 부분은 마치 영원히 하나가 된 것처럼 보이도록 혼합되었다는 점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노래를 좋아하기 때문에 노래는 관객의 관심을 끌기 위한 움직임을 취하는 것이 전부이며, 모든 노래 공연에 애니메이션 요소를 동기화하여 감정을 강조하는 것도 필수적입니다. 사운드 디렉터의 관점에서 볼 때 시각적 요소와 시간적으로나 속도적으로 동기화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조니의 엘튼 존의 "나는 여전히 서 있다"는 클라이밍 퍼포먼스는 적어도 시작 단계에서 그의 감정적 돌파구의 연장선처럼 들릴 정도로 사운드와 액션으로 긴밀하게 엮어져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퍼포먼스는 움직이는 부분이 음악과 동기화되어 극적 긴장감을 높이기 때문에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따라서 여기에는 미나의 보컬 능력뿐만 아니라 마침내 두려움을 없애기 전에 경험하는 감정도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서서히 작동하는 사운드 디자인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이 부분에서 메리 J. 블리지는 침묵이 다른 소리를 둘러싸고 다른 소리가 들리기 직전에 특정 소음에 도달하여 무엇보다도 그녀의 목소리만 들리는 것처럼 빈 원형 극장이 갑자기 하나의 반짝이는 소리로 가득 차서 일상 생활 중에 우리를 둘러싼 소음이 아닌 자신의 안에서 행복한 침묵으로 이어지는 것처럼 만들었습니다. 애니메이션 기반 오디오에서 달성한 정밀도는 음악을 단순히 듣는 콘텐츠에서 영화 제작 자체의 실제 플롯 엔진으로 전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애니메이션 세계를 강화하는 데 있어 효과음의 중요성
영화 '싱'에서 음악의 상호작용이 두드러진 위치를 차지하면서 애니메이션 환경을 조성하는 동시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효과음이 있습니다. 의인화된 동물이 많은 번화한 도시에서 다양한 환경 소리를 통해 생동감을 불어넣습니다. 유리가 딸깍거리는 버스터 문의 오래된 극장부터 일상을 뛰어다니는 캐릭터들로 가득 찬 번화한 거리까지, '싱'이 현실적이고 사람이 사는 것처럼 보이게 만드는 것은 효과음입니다.
특히 리허설과 경연 장면에서의 음향 효과는 공연을 더욱 현실적으로 만들기 위해 의도적으로 배치됩니다. 무대 위 신발에서 딸깍거리는 소리, 커튼의 움직임, 오래된 극장의 삐걱거리는 좌석이 함께 어우러져 시청자가 무대에서 보았던 것과 유사한 것을 접할 수 있는 특정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또한 유머러스한 시나리오에는 건터의 춤이나 마이크 더 마우스를 가장 빨리 움직이는 과장된 연기와 같이 인위적인 사운드가 있어 신체적 코미디를 강조합니다. 이러한 구성된 사운드는 더 큰 농담을 만들 뿐만 아니라 이 영화의 액션 내에서 생동감 있고 장난기 넘치는 분위기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Sing"은 리드 사운드 아티스트가 수행하는 절제된 사운드와 증폭된 사운드를 통해 마치 마음속에 사는 삶의 인상을 줍니다.
결론
애니메이션 영화의 사운드트랙은 영화 "싱"에서처럼 매우 강력하고 놀랍습니다. 이 영화에서 모든 사운드트랙은 효과음 제작을 통해 매력적인 시각적 요소와 함께 음악에 의한 시각적 스토리텔링을 강조하는 완벽한 방식으로 세심하게 제작되었습니다. 따라서 사운드 디렉터는 이러한 다양한 오디오 측면이 어떻게 영화 제작에 결합되어 시청자의 다차원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운드를 내러티브 무기로 사용함으로써 "싱"은 재미있는 영화 그 이상이며, 매우 매력적인 줄거리, 랩소딕한 노래, 뛰어난 유머 출력을 통해 관객의 마음과 웃음, 사랑을 이끌어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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