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푸 팬더 줄거리
2008년 드림웍스(DreamWorks)에 의해 애니메이션 된 쿵푸팬더(Kung Fu Panda)는 쿵푸 마스터가 되기를 열망하는 서툴지만 매력적인 팬더 포(Po)의 이야기를 보여주는 매력적이고 재미있는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고대 중국 전역에서 여러 시대에 걸쳐 영향을 미치는 액션, 코미디 및 중요한 삶의 교훈을 요약합니다.
이야기는 포가 그의 아버지의 국수 가게를 운영하는 평화의 계곡에서 시작됩니다. 그의 아버지 핑 씨는 언젠가 포에게 가업을 물려주기를 바라는 거위입니다. 하지만 그는 다른 꿈이 있을까요? 그는 쿵푸에 열광하고 있고, 계곡을 지키는 매우 숙련된 전사들의 모임인 분노의 5인조를 사랑합니다. 티그레스, 몽키, 맨티스, 바이퍼, 크레인은 현명하지만 단호한 쿵푸 전문가인 시푸 마스터 아래에서 훈련을 받는 이 그룹의 일부입니다.
포(Po)는 쿵푸를 매우 존경하지만, 너무 뚱뚱하고 어색해서 쿵푸 파이터가 될 수 없다고 믿습니다. 그의 불안감으로 인해 포(Po)는 분노의 5인방의 일원이 되는 꿈을 꾸면서 마지못해 아버지를 돕는 국수 가게를 떠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동시에, 옥궁에는 우그웨이 사부라고 불리는 현명한 거북이인 늙은 사부가 있는데, 그는 쿵푸를 세웠고 지금은 사악한 눈 표범 타이룽이 감옥에서 탈출하여 자신에게 잘못을 저지른 사람들에게 복수하기 위해 돌아올 것이라는 환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타이룽은 한때 계곡에 평화를 가져다 줄 전설적인 쿵푸 사부인 드래곤 워리어가 되도록 훈련 받은 쉬푸의 제자였습니다. 하지만, 자부심과 야망은 그를 소모시켰고, 폭력은 그의 이름이 지어지지 않은 후 그의 방식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타이룽은 우그웨이 사부에게 맞았을 때 감옥에 갇히게 되었지만, 이 예언에 따르면 그는 이번에 다시 예전보다 훨씬 더 위협적이 될 것입니다.
이를 피하기 위해 우그웨이 마스터는 타이룽(Tai Lung)에서 계곡을 구할 드래곤 워리어를 선출할 때가 되었다고 결론짓습니다. 누가 그 타이틀을 얻을 자격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토너먼트가 열리는데, 포(Po)는 그것을 보려고 하지만 궁에 들어갈 수 없도록 어설프기 때문에 늦게 도착합니다. 영웅들이 활동하는 것을 볼 기회를 놓치지 않기로 결심한 그는 폭발물 모음에 자신을 묶고 왕의 벽 위로 몸을 날립니다. 모두가 놀랍게도, 포는 우그웨이 마스터가 "드래곤 워리어"를 선택하려고 할 때 경기장 한가운데에 불시착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우그웨이는 포를 가리키며 그를 "용의 전사"라고 선언합니다. 분노의 질주 파이브, 마스터 시푸, 그리고 심지어 포 자신도 그러한 선택에 기겁합니다. 시푸에게 그는 우그웨이의 실수라고 믿고, 언젠가는 포기하기를 바라는 제멋대로인 훈련으로 많은 것을 단념시킵니다. 분노의 질주 파이브에 나오는 이 사람들은 이 아이가 해낼 수 있을지 아닐지에 대해 의심을 품고, 그를 전혀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스스로 소외감과 혼란스러움에 휩싸인 포는 그만 둘 생각을 하지만 마스터 우그웨이는 대신 그에게 어떤 일도 우연히 일어나지 않는다는 자신의 주장을 믿으라고 촉구합니다.
소개
2008년에 개봉된 쿵푸팬더는 전 세계의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가장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우리가 화면에서 보는 매혹적인 줄거리, 훌륭한 애니메이션 기술 및 사랑스러운 캐릭터 외에도 사운드 디자인은 꽤 오랫동안 무시되어 온 분야입니다. 사운드 감독으로서 영화의 오디오 형식을 노출하는 것이 관련이 있을 것입니다. 이 논문에서 우리는 쿵푸팬더의 박스 오피스 성공이 일부 장면에서 감정을 강화하고 몰입을 통해 시청자의 흥미를 자극하며 액션 시퀀스를 돕는 것과 같은 사운드 기술의 적절한 적용에 의해 어떻게 가능하게 되었는지 탐구할 것입니다.
사운드를 통한 감성 깊이 향상
쿵푸팬더는 관객들이 큰 웃음을 터뜨릴 수 있는 눈물겨운 순간들과 행사들을 전달하는 독특한 영화입니다. 게다가, 사용된 음악은 그것의 성공에 크게 기여합니다. 그것은 영화 배경 악보의 전통적인 측면과 현대적인 대응물을 모두 고려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현대적인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중국 전통 악기들 사이의 독특한 혼합으로 구성됩니다.
등장인물들이 내적인 변화를 겪거나 특히 포와 관련된 다른 감정적인 경험을 할 때 얼후(중국 전통 현악기)와 같은 다양한 악기를 사용함으로써 이 영화는 감정적으로 더 극적입니다. 대나무 잎 사이로 바스락 거리는 바람이나 희미한 징 소리와 같은 음향 효과는 각 특정 장면을 더 기분 좋게 만들기 위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전체적인 줄거리 틀 내에서 주어진 순서의 사건의 시간 순서에 따라 전체적인 시각적 주제로부터 너무 많은 방해를 받지 않고 다른 감정을 허용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관객들은 영화에서 그들의 운명이 펼쳐지는 것을 볼 뿐만 아니라 누구를 위해 느끼는지를 봅니다.
몰입감 있는 사운드스케이프로 시청 경험을 높이다
쿵푸팬더의 소리는 단순히 스토리 라인을 지원하는 것을 넘어 모든 것이 일어나는 세계를 창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영화의 사운드스케이프가 평화로운 계곡이 있든 흥미로운 전투의 장이 있든 관객을 완전히 몰입시킬 수 있는 방식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각각의 환경이 독특한 오디오 정체성을 획득하도록 이끌며 따라서 마음의 정착을 촉진합니다.
예를 들어, 어느 마을에서나 일상 생활의 평범한 윙윙거림과 함께 지저귀는 새와 개울과 같은 평화의 계곡에서 들리는 자연의 소리를 놓칠 수 없습니다. 반면에, 포와 타이룽 사이의 극적인 마지막 싸움과 같은 더 심각하고 떠들썩한 장면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러한 액션 시퀀스 동안, 그것은 금속 충돌과 함께 사운드 디자인이 어떻게 낮은 온도에서 빠른 타악기 비트로 변화하는지를 강조합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세심한 소리의 변화는 우리를 영화의 세계로 더 깊이 빠져들게 하고, 그것을 더욱 매혹적이고 잊을 수 없게 만듭니다.
다이내믹 오디오를 통한 보완 작업
쿵푸팬더는 종종 성공에 크게 기여하는 매혹적인 액션 시퀀스로 인정받습니다. 이 성공의 주요 부분은 음향 디자이너들이 다양한 오디오 요소를 가진 빠른 무술 안무와 어떻게 일치하는지에서 비롯됩니다. 싸움 장면의 강도와 신체성은 신중하게 타이밍을 맞춘 음향 효과에 대항하여 만들어지는 모든 펀치, 킥 또는 충돌에 의해 강조됩니다.
포가 '분노의 5'와 함께 훈련 몽타주를 하는 장면에서 그는 항상 뒤쳐지고, 실패할 때는 유머러스한 목적으로 효과음을 과장하고, 나무 막대기를 부러뜨리거나 냄비와 냄비를 내리치는 장면이 있습니다. 이러한 실패는 포의 여정에 관련성과 매력을 더합니다. 반면, 마지막 타이룽과의 전투에서는 진지함이 우위를 점하고, 여기서 금속들은 서로 부딪히며, 빠른 움직임은 우중충한 소리를 내며, 대결의 무게감을 암시하는 강력한 쿵 소리를 냅니다.
이러한 소리의 사용은 액션 장면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진지함에 대한 유머나 사실 포가 아무도 아닌 사람에서 쿵푸 마스터로 가는 여정에 대한 약자의 이야기와 같은 주제를 복원하기 위해 역동적입니다.
결론
"쿵푸팬더"에서, 그것은 단지 부수적인 요소가 아니라, 스토리텔링에 기여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음향 디자인 팀의 기여는 또한 다양한 수준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감정 증폭의 깊이를 돕고 환경을 현실적으로 만드는데, 때때로 본질은 단지 적절한 동작 시퀀스를 향상시키는 것을 넘어서기도 합니다. 그러나 전통적인 특징과 현대적인 특징의 혼합은 지금까지 만들어진 어떤 애니메이션 영화보다 더 높은 수익을 창출했을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고 오랫동안 인기를 끌었던 이 영화의 음향 디자인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 분석을 통해 영화 제작에 창의성과 정확성이 필요한 분야가 있다면 그것은 확실히 사운드 디자인의 영역일 것입니다. 이것은 쿵푸팬더가 보여준 성공 사례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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