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레더블 줄거
2004년에 개봉한 인크레더블은 그들의 초능력이 더 이상 사회로부터 인정받지 못할 때 평범한 삶을 살기 위해 애쓰는 슈퍼히어로 가족의 삶을 묘사하는 흥미진진한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브래드 버드가 감독한 이 영화는 액션, 유머, 그리고 모든 연령대의 클래식으로 만드는 가족 역학의 혼합으로 유명합니다.
한때 그들의 용기 있는 행동으로 유명했던 슈퍼히어로리즘은 슈퍼히어로 자신들에 대한 대중의 분노의 여파로 인해 오명을 쓰게 되었습니다. 오프닝 장면에서 미스터 인크레더블로 불렸던 밥 파는 초인적인 힘을 가진 매우 유명한 영웅이었지만 지금은 엘라스티걸로 불렸던 그의 아내 헬렌과 그들의 세 자녀인 바이올렛 대쉬와 잭 재키와 함께 어떤 주거지역에서 지루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파 부부는 자신들에게 너무 많은 관심을 끌지 않으려는 그들의 특별한 힘을 억압하면서 평범한 사람들 사이에서 조화롭게 살기 위해 노력합니다.
밥은 현재 보험금 청구 조정인으로 고용되어 있지만 평범한 삶에 매우 만족하지 않고 슈퍼히어로가 한때 그에게 주었던 흥분과 목적을 갈망합니다. 적응하기 위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밥은 가끔 그의 가장 친한 친구 루시우스 베스트(옛 프로존)와 함께 그들이 젊고 힘이 센 시절에 했던 작은 일들을 하기 위해 나갑니다.
그러던 어느 날, 밥은 외딴 섬에서 도망치는 로봇을 멈추게 할 수 있는 비밀 임무를 제안한 미라지(Mirage)라고 알려진 한 여성으로부터 의문의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헬렌에게 말하지 않고, 밥은 자신의 슈퍼히어로 시절을 다시 체험하고 싶었기 때문에 이 기회를 뻔뻔하게 받아들입니다. 그는 그런 일로 로봇을 두들겨 맞고 기분이 좋아져서 자신의 몸을 되찾기 위해 비밀리에 훈련을 시작합니다. 하지만, 나중에 그는 이 모든 것이 자신의 가장 큰 팬이었던 신드롬(Syndrome)이라고 불리는 특정한 악당에 의해 계획되었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어렸을 때, 지금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버디 파인은 미스터 인크레더블을 많이 존경했고 그의 조수가 되는 것을 꿈꿨습니다. 미스터 인크레더블에 의해 거절당한 후, 그는 모든 슈퍼히어로를 싫어하기 시작했고 그의 뛰어난 정신을 힘을 모방할 수 있는 정교한 기계를 만들기 위해 사용했습니다. 그러므로, 그는 이러한 장치들을 대중에게 판매함으로써 정상적인 힘을 무관하게 만들면서, 이 행성의 유일한 진정한 "영웅"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모든 다른 슈퍼히어로를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신드롬은 밥을 납치하고 미라지는 신드롬이 그의 강력한 로봇들로 다른 슈퍼히어로들을 가두어 죽이고 있다는 것을 알게 해줍니다. 한편, 헬렌은 밥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의심하고 그의 비밀을 밝혀내는 동안, 그녀는 그를 찾아 계속합니다. 그녀는 섬으로 떠나기 전에 바이올렛과 대시에게 잭잭을 돌봐달라고 부탁하는 동안 엘라스티걸의 옷을 다시 입습니다. 하지만, 두 명의 큰 아이들은 부모님 몰래 비행기 안에서 자신들의 몸을 숨깁니다.
일단 그들이 섬에 도착하면, 그들은 재회하게 되지만 곧 그들이 현대 기계와 결합된 신드롬 심복 군대에 대항한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소개
픽사에 의해 2004년에 개봉된 인크레더블은 종종 역대 가장 성공적인 애니메이션 슈퍼히어로 영화 중 하나로 선전됩니다. 액션, 유머, 그리고 가족 드라마의 흥미로운 조합은 전세계 사람들을 매료시켰습니다. 매력적인 줄거리와 잊을 수 없는 캐릭터들은 종종 영화의 성공에 대해 많은 것을 설명한다고 생각되지만, 션의 음향 디자인은 이 세상을 현실로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인크레더블의 음향 감독이 직면한 어려움은 충분한 감정적 깊이와 전통적인 슈퍼히어로 관습에 대한 존중으로 영화의 빠르게 진행되는 액션 시퀀스를 보완하는 청각 환경을 만들고 있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은 마이클 지아치노의 주목할 만한 점수와 청각적 특징을 혼합하는 것뿐만 아니라, 어떻게 역동적인 액션 장면이 만들어졌는지, 캐릭터별 음향 요소의 사용을 포함하여 인크레더블의 호평에 기여하는 음향 디자인을 둘러싼 요소들을 조사합니다.
다이내믹 액션 사운드스케이프 제작
인크레더블에서 음향 감독의 책임은 영화의 액션 시퀀스를 높이기 위해 사운드스케이프를 만드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영화에는 폭발적인 전투부터 빠르게 진행되는 추격전까지 많은 고에너지 액션 장면이 있으며, 각각은 압도적인 관객 없이 흥분과 강렬함으로 전환되는 특정 사운드 디자인이 필요합니다.
이와 같이, 팀은 실제 생활의 녹음과 합성 효과를 결합하여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레이어드 사운드를 개발했습니다. 예를 들어, 이 영화의 전설적인 싸움 시퀀스 중에 던지는 펀치, 폭발, 초능력의 소리는 시각화를 강화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수행됩니다. 모든 사운드에 대한 생명보다 더 큰 접근 방식은 영화의 현실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초인간적인 능력을 특징짓는 데 사용됩니다. 인크레더블의 펀치 트랙은 정상 범위를 벗어난 것으로 주목받는 반면, 엘라스티걸의 유연한 능력은 그녀의 모든 동작이 그럴듯하게 보일 수 있도록 신축성 있는 소음을 동반하기 때문에 지구적인 언더톤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라운드 음향 기술은 액션 장면을 더 즐겁게 만드는 데 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다양한 채널에 음향 효과를 신중하게 배치함으로써, 음향 감독은 관객들을 그 안으로 끌어들이는 움직임과 공간에 공명하는 분위기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이 기술은 등장인물들이 정글 섬이나 신드롬의 은신처와 같은 복잡한 지역을 지나가는 것이 보여질 때 특히 적용 가능한데, 그 이유는 등장인물들이 마치 장애물을 피하고 위험에 직면한 것처럼 느끼기 때문입니다.
캐릭터별 사운드 요소
인크레더블 사운드 디자인은 또한 파 가족의 모든 구성원을 묘사하고 식별하기 위해 각 캐릭터에 고유한 사운드 요소를 사용하는 데 크게 의존합니다. 영화는 슈퍼히어로 그룹을 중심으로 하기 때문에 사운드 디자인이 그들의 독특한 특성과 특성을 반영하는 것이 필수적이었습니다.
화면상의 존재감 향상의 관점에서, 인크레더블의 모든 캐릭터들은 개별적인 소리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스터 인크레더블은 그의 초강력으로 인해 무거운 펀치와 무거운 물체가 찌그러지거나 던져지는 것과 같은 강력하고 충격적인 소리와 관련이 있습니다. 반면에, 엘라스티걸의 사운드 팔레트는 그녀의 몸을 늘리거나 왜곡시키는 능력을 모방한 신축성 있는 소리와 함께 더 유연하고 유동적입니다. 그녀의 능력을 더 실제처럼 보이게 하는 것 외에도, 이 소리들은 그녀의 캐릭터에 장난기를 가득 채워 그녀의 적응력과 지략을 드러냅니다.
가족의 스피드스터인 대시를 조종하는 그는 그의 속도가 증가하는 사운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그런 이유로, 그의 초고속은 흥분과 활기를 나타내는 빠른 움직임과 후싱 바람의 혼합으로 나타납니다. 대시가 통과함에 따라 음정이 증가하는 도플러 효과는 이러한 신속성과 움직임의 느낌을 더합니다.
그녀 자신의 매력에 흠뻑 젖은 바이올렛은 자신을 보이지 않게 하거나 위협으로부터 그녀를 보호하는 힘의 장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빛나는 빛뿐만 아니라 그녀의 침묵과 연관된 이 세상 밖의 소리들이 있습니다. 특히 놀라운 것은 어떻게 그들이 힘의 장을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그것들을 전혀 볼 수 없더라도 그것들에 붙어있는 어느 정도의 무게와 함께 강력해 보이는가 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등장인물들에게 독특한 청각적인 측면은 그들의 능력을 믿을 수 있게 만들 뿐만 아니라 가족 구조와 관련된 한 역할과 함께 그들의 독특한 정체성을 강화시키는데 기여합니다.
마이클 자키노의 악보 통합
음향 디자이너와 작곡가 마이클 지아키노 사이의 협력은 영화의 음악이 음향 디자인과 부드럽게 통합되도록 하는 데 중요했습니다. 인크레더블에 대한 지아키노의 점수는 1960년대의 고전적인 스파이와 슈퍼히어로 영화에 대한 찬사인 재즈하고 레트로를 주제로 한 곡들로 최고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음향 감독을 대신한 큰 작업은 음향 효과나 대화를 포함한 영화에서 음악이 다른 오디오와 경쟁하지 않고 칭찬받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악보에서 주목할 만한 요소는 금관악기와 퍼커션이 함께 있어 이 영화의 음색과 잘 어울리는 대담하고 생동감 있는 느낌을 줍니다. 게다가 사운드 디자인을 담당하는 팀은 점수와 음향 효과 사이의 균형을 이루기 위해 지아치노와 긴밀히 협력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하나가 다른 소리에 의해 완전히 억제되지 않고 둘을 구별하기 어려웠을 것입니다. 이러한 연합은 이 영화의 액션 시퀀스 중에 더욱 분명해집니다. 운전 리듬은 다양한 소리에 의해 발생하는 폭발적인 영향과 함께 공간을 통해 맥동하여 보는 사람들에게 신나는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상황이 무뎌지고 감정적이 되는 기간 동안, 지아키노의 음악이 우선될 수 있도록 음향 디자인이 변경됩니다. 예를 들어, 파르 가족이 그들의 관계에서 경험하는 어려움을 묘사하는 시퀀스 동안, 음향 효과는 음악의 적절한 호흡을 위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조정되고, 그렇게 함으로써 이 부분들과의 감정적 관련성을 증가시킵니다. 이것은 그가 그것의 건설 단계에 시간을 보냈다는 것을 나타내며, 그것은 그것이 신중하게 건설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결론
요약하자면, 인크레더블과 관련하여 사운드 디자인은 그것의 승리에 중요한 요소였습니다; 활기찬 행동을 형성하고 캐릭터 묘사를 향상시켰으며 또한 깊은 감정을 부여했습니다. 사운드 디렉터는 액션 사운드스케이프, 각 캐릭터에 대한 독특한 목소리, 마이클 지아키노의 음악의 혼합을 통해 인크레더블 세계를 전 세계 구석구석에 도달하는 방식으로 생생하게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이미지의 서사를 강화했을 뿐만 아니라 인크레더블을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영감의 원천으로 여전히 사용되는 영원한 고전으로 만드는 데 중요한 기여를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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